기사 메일전송
안동교육지원청, ‘해피바이러스’ 기탁식 - 심리·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을 대상 - 굿네이버스 경북북부지부 ‘해피바이러스’ 기탁식 진행
  • 기사등록 2017-03-16 15:37:55
기사수정

 


안동교육지원청은 굿네이버스 경북북부 좋은마음센터 및 관내 초·중학교 각 5개교와 같이 심리정서지원사업 ‘해피바이러스’ 기탁식을 16일 오전 10시 2층 소회의실에서 가졌다.

 

심리정서지원사업은 굿네이버스 기탁금을 통해 관내 초등학교 및 중학교 총 10개교에 재학하고 있으면서 심리·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을 대상으로 심리적 문제를 예방·해결하고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방학 기간을 이용하여 운영되는 사업으로 2016학년도부터 운영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해당 학교 교장선생님들은 2016학년도 운영 결과에 만족감을 표시하였으며 2017학년도 사업 진행에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했다.

 

이영한 굿네이버스 경북북부지부 좋은마음센터 사무국장은 “안동지역의 심리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에게 희망이 전달되기를 바라며 효율적인 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명옥 안동교육장은 “학교 및 교육청, 다양한 외부 기관들이 협력하여 감수성이 예민한 시기의 학생들이 건강한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과 지혜를 모으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98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