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군, 이형수 화백 전시전 개최 - 3월 11일부터 4월 15일까지 군립청송야송미술관 - 서울 갤러리 경북 등 총 6개 미술관에서 동시 전시
  • 기사등록 2017-03-15 00:07:35
기사수정

 


심관 이형수 화백의 작품 전시전이 3월 11일부터 4월 15일까지 군립청송야송미술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전은 붓끝에서 피어나는 고향의 마음 ‘心觀 李亨守의 수묵편지’라는 주제로 군립청송야송미술관을 비롯해 영덕 예주문화회관, 포항 아트 갤러리 빛미술관, 서울 갤러리 경북 등 총 6개 미술관에서 동시 전시되며, 군립청송야송미술관에서는 4월 15일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주요 전시작품은‘음식지미방’,‘승전무’,‘산림의 거두 이현일’등 80여점의 한국화(수묵화)를 전시하는데 역사속의 인물들을 살아 움직이는 영상 이미지처럼 그려내고 있으며, ‘종이에 커피 수묵’ 등 커피를 재료로 한 각종 그림들도 눈길을 끈다.

 

  이형수 화백은 (사)한국서가협회 초대작가, 본회 수석부이사장과 경북지회 초대지회장을 지냈고 지금은 본회 자문위원ㆍ경북지회 명예회장을 맡고 있다.

 

청송군 관계자는 “군립청송야송미술관은 매년 국내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개최하여 명실상부한 경북지역 미술 문화발전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특히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청량대운도(46m*6.7m)는 많은 관람객들이 찾고 있어 새로운 관광명소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97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