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금 약정식 - 경제적 빈곤 아동들에게 올 연말까지 후원금 1억원 지원 - “김천사랑! 아이사랑으로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겠습니다”
  • 기사등록 2017-03-14 23:52:36
기사수정

 


김천시(시장 박보생)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본부장 김창연), 김천후원회원(회장 김장록)들이 지난 13일 김천시청에서 관내 경제적 빈곤, 가정폭력 등 복합적인 문제를 가진 아동들에게 올 연말까지 후원금 1억원을 지원하는 약정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금 약정식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는 2017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사업소개 및 김천 지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 대한 신속한 개입․지원여부 결정과 대상 아동 발굴 및 관리를 위한 행정적인 지원을 요청하였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김천후원회는 지역 불우아동과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활동과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나눔활동을 적극적이고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을 밝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김천지역의 어려운 아동을 위해 매년 1억원이상의 금액을 후원하고 있으며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보육비․학습비 지원, 의료비 지원, 주거비 지원, 학대피해아동지원, 심리치료지원 등의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이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을 약속하고 소외계층 아동에 대해 더욱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전하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도 지역아동들의 복지향상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97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