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민과 함께 하는 참여시정 구현 - 김천시, 제6기 시정모니터 위촉식 개최 - 문화, 생활, 교통, 스포츠, 복지 등 시민불편사항 개선
  • 기사등록 2017-03-07 00:38:15
기사수정

 


김천시는 ‘제6기 시정모니터 위촉식’을 지난 2일 시청 3층 강당에서 시정모니터 100명이 모인 가운데 개최했다.

 

‘시정모니터 제도’는 김천시의 주요 시책과 활동에 대해 시민과 함께 고민해보고 개선방안을 찾아보고자 마련한 참여제도다.

 

김천시는 지난 2월 김천 시민 중 컴퓨터 활용 능력이 원활하고 시책 관심도가 높은 100명을 선발 위촉해 올 3월 2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모니터 활동을 추진하게 된다.

 

김천시 제6기 시정모니터는 30대에서 70대까지 폭넓은 연령대와 주부, 자영업, 농업, 회사원 등 계층별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선발된 모니터는 문화, 생활, 교통, 스포츠, 복지 등 생활현장의 시민불편사항을 개선하고 김천시 주요 정책에 대한 모니터링을 통해 시정발전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위촉장 수여와 함께 “시정모니터 여러분들의 활동이 비록 작은 것일지라도 우리 시정을 보다 나은 방향으로 이끌어 나가는 데 큰 보탬이 되는 만큼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95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