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천군, 국비예산 확보 위해 '총력' - 2018년 현안사업 59건 1,152억 원 국비확보 활동 - 최교일 국회의원실을 방문, 국가예산 확보 협조 당부
  • 기사등록 2017-03-02 17:01:31
기사수정

 


예천군(군수 이현준)이 내년도 국가예산 확보를 위해 기획감사실장을 비롯한 주요사업 부서 담당 과장들이 2일 국회의원실과 행정자치부를 방문했다.

 

 기획재정위원으로 활동 중인 지역구 최교일 국회의원실을 방문해 예천군이 건의한 2018년 국비 예산 59건 1,152억 원이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주요 현안사항과 사업의 당위성을 설명하고 국가예산 확보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또한, 행정자치부 교부세과를 방문해 예천국민체육센터건립에 따른 타당성을 설명하고 특별교부세 예산 20억 원을 지원해 줄 것을 강력히 건의했다.

 

 이현준 군수는 “앞으로도 지역현안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과 신도청 이전에 따른 지역발전 가속화를 위한 예산확보를 위해 기획재정부 예산안 편성이 끝나는 9월초까지 예천군 관련 사업이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대응전략을 펼쳐 정부예산 확보를 위해 총력을 다 해 줄 것”을 주문했다.

 

 한편, 예천군은 신 도청시대에 지역개발을 앞당기고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국비예산 확보에 전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95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