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중소기업협의회장, 이.취임식 열려 - 구미시, 제15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 남유진 시장, '구미공단에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 기사등록 2017-02-28 01:28:54
기사수정

 


구미시중소기업협의회 제15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2월 27일 오전 10시 공단 센츄리호텔 2층 회의실에서 관내기관․단체장, 회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지난 2년동안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를 이끌며 중소기업인 지위향상과 회원단합에 공로가 많은 제8대 지상근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지역경제 발전유공 기업인 시상 및 회장 이․취임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임한 제8대 지상근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2년간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에 힘입어 많은 일들을 무사히 마쳐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구미 중소기업 발전을 위해 봉사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취임한 제9대 곽현근 회장은 “구미 중소기업체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중소기업인의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하여 중소기업협의회 활성화와 더불어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어려운 대내외 경제여건 속 임에도 불구하고 구미 중소기업이 연구개발 역량강화로 체질개선과 업종다각화 노력을 통해, 구미공단에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며 “중소기업협의회를 중심으로 새로운 도약의 토대로 경쟁력을 갖춘 강소기업으로 거듭나서 미래먹거리 산업을 선점하고 나아가 구미경제를 견인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는 중소기업인 상호간의 경영, 교육, 기술, 자금, 마케팅에 대한 정보교류를 통해 지역경제발전을 도모하는 단체로 2002년 262개사 시작으로 현재 717개사가 활동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94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