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진군, '찾아가는 이동도서관' 운영 - ‘다독 다독 책수레’ 21개 기관·사업체 MOU 체결 - 책 읽는 울진! 조성, 찾아가는 이동도서관 운영키로
  • 기사등록 2017-02-16 19:04:26
기사수정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군립 공공도서관 및 작은도서관과 21개 기관 ·사업체와 함께 15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군민과 함께 책 읽는 사회기반 조성을 위한 ‘다독 다독 책수레 MOU’를 체결했다.


 이날 MOU는 임광원 울진군수, 제5312부대 최성진 부대장을 비롯한 기관․사업체 대표 및 관계자 35명이 참석했으며,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하여 군민의 지식정보 욕구를 충족하고 독서문화 진흥과 ‘책으로 행복한 울진’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MOU로 21개 기관·사업체는 울진군립 공공도서관 및 작은도서관으로부터 독서문화 정착을 위해 주기적인 양서 대여, 독서관련 정보(콘텐츠) 협조 및 도서관 내 독서 전문 강사 강연 시 교육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울진군 관계자는 “이번 MOU 체결로 군민들이 도서관을 더욱 활발하게 이용하여 독서문화 수준이 향상되길 바란다.”며 “아울러 지역의 각 도서관에서 운영 중인 독서 문화 강좌, 책 놀이, 문화 공연 등 다양한 문화프로그램과 찾아가는 이동도서관 사업에도 많은 군민이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91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