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 ‘2017년 청소년 스키캠프’ 개최 - 신나는 겨울방학 설원을 영양군에서 달리자 - 시골 아이들이 평소 경험하기 어려운 스키체험
  • 기사등록 2017-02-02 23:22:02
기사수정

 


영양군 자연생태공원관리사업소는 2월 1일부터 3일까지 관내 초등학교 5학년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강원도 정선군에 위치한 하이원리조트에서 2박3일 일정의 ‘2017년 청소년 스키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스키캠프는 교과시간에 체험하기 힘든 학교 교육과정속의 도전 및 여가활동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모험심을 기르고 건강한 체력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문 강사의 강습 및 체험, 곤돌라관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참여 청소년들에게 잊지 못 할 추억을 선사했다.

 

 스키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은 추운 날씨와 힘든 훈련과정 속에서도 즐거운 웃음과 진지한 자세로 최선을 다해 참여했다. 캠프에 참가한 한 학생은 “생각보다 중심잡기가 힘들었지만 강사선생님들의 설명대로 따라하니 금방 배울 수 있었다.”며 “친구들과 스키를 타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신나는 경험 이었다.”고  전했다.

 

김강규 자연생태공원관리사업소장은 “시골 아이들이 평소 경험하기 어려운 스키체험을 통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라날 수 있도록 캠프를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88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