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정백 상주시장, 화북면민과 간담회 - 소통과 화합으로 이룩하는 현장중심 열린행정 - '행복상주를 위해 앞으로 주민의 작은 여론 듣겠다'
  • 기사등록 2017-01-23 23:39:32
기사수정

 


이정백 상주시장은 정유년(丁酉年) 새해를 맞아 화북면의 업무추진 계획을 점검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주민 여론을 수렴하는 ‘화북면민과의 간담회’를 지난 20일 오후 1시에 화북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실시된 간담회에는 양혁훈 화북노인회장, 강영석 도의회 교육위원장, 안경숙 시의회 총무위원장, 변해광 시의회 의원을 비롯한 각급 기관․단체장 등 70여명의 면민대표들이 참석하여 화북면의 주요 현안과 시책에 대해 논의했다.
 
  최정섭 화북면장은 “더 나은 상주시를 위한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화북면이 더욱 발전하는 데에 심혈을 기울여 나가겠다. 지역민과의 화합과 소통을 위하여 주민과 함께 하는 발로 뛰는 현장행정을 통해 지역발전에 지속적으로 이바지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정백 상주시장은 “행복상주를 위해 앞으로 주민의 작은 여론에도 귀 기울이는 현장행정에 항시 신경쓰겠다면서 주민들의 건의사항과 숙원사항을 해결하여 살맛나는 희망상주를 위하여 정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86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