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정백 상주시장, 사벌면민과 간담회 개최 - 행정의 최일선 기관인 읍면동의 업무 추진방향 점검 - 주민 여론과 애로사항 청취로 현장 중심 열린 행정 실현
  • 기사등록 2017-01-16 23:06:36
기사수정

 


이정백 상주시장은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해를 맞아 1월 12일 사벌면사무소를 방문하여 주민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개최된 간담회는 행정의 최일선 기관인 읍면동의 업무 추진방향을 점검하고, 주민여론 및 애로사항 청취 및 지역발전 방향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는 이운식 경북도의회 문화환경위원회 부위원장, 김태희․안창수 상주시의회 의원 및 오덕환 대한노인회 사벌면 분회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등 70여명의 주민 대표들과 관계공무원이 참석했다.

 

이정백 시장은 지난해의 시정 성과를 상세히 설명하고, 주민 10여명의 건의사항과 현안문제를 경청한 후 “현장 점검과 주민 여론을 충분히 파악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다”며 면민들의 숙원사업과 불편사항 해소에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혀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상춘 사벌면장은 “초심을 잃지 않고 면민과 항상 소통하면서, 면민의 입장에서 역지사지의 자세로 섬김의 행정을 펼침으로써, 현장 중심의 열린 행정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85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