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녕군, 행복한 생태촌 만들기 교육 -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 직원 친절 서비스 교육 실시 - 한국관광 100선으로 3년 연속 선정된 국내 최대 내륙습지
  • 기사등록 2017-01-16 22:52:21
기사수정

 


창녕군(군수 김충식)이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에 근무하는 직원 10명을 대상으로 지난 14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친절한 서비스로 행복한 생태촌 만들기’라는 주제로 실질적이고 다양한 사례 위주로 진행되었다. 특히 불만사례 분석을 통하여 그에 따른 고객 응대요령과 직원 상호간의 친절을 중점 강조했다.


창녕군 관계자는 “직장 분위기 개선을 통한 기분 좋은 친절을 고객에게 제공하여 다시 찾고 싶은 숙소, 다시 방문하고 싶은 창녕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창녕군에서 직영하고 있는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은 한국관광 100선으로 3년 연속 선정된 국내 최대 내륙습지인 ‘우포늪’ 가장자리에 위치하며 2015년 5월 1일 개촌 이후 현재까지 18,761명이 이용했다.

 

 한 번 이용한 사람들의 재이용율이 70퍼센트에 달할 정도로 우포늪의 정취와 함께 힐링장소로서 인기가 높다. 인근에는 우포늪생태체험장과 산토끼 노래동산 등의 관광시설이 있다.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 이용방법은 인터넷(http://upovill.cng.go.kr)으로 사전예약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85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