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시, 공모사업 발굴 원년의 해 '선포' -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용창출을 위해 최선 - 국비등 외부재원 확보를 위한 선제적 대응 추진
  • 기사등록 2017-01-11 23:22:22
기사수정

 


상주시는 지난 1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00명을 대상으로 국비등 외부재원 확보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외부 전문기관에 컨설팅을 의뢰하여 공모사업 성공전략 특강을 개최했다.

 

이날 특강은 공모사업의 개념과 사례, 공모사업 성공요인 그리고 경쟁력 있는 신청서 작성등 다양한 내용으로 이루어 졌으며 이번 기회로 공모사업의 전략적 접근을 위해 상주시 공무원의 경쟁력을 크게 강화시키는 시간이 되었다.


상주시는 지난해 공모사업에 20건이 선정되어 국비 152억원을 확보하는 실적을 거양하였으나, 2017년에는 정부 사업이 다양한 공모사업 형태로 전환되는 추세에 발맞춰 공모사업에 체계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세부적인 대응전략을 수립하여 총력 대응하기로 했다.


이정백 상주시장은 2017년을 ’공모사업 발굴 원년의 해’로 선포하고 새해가 시작됨과 동시에 전 공직자의 역량을 모아 중앙부처, 공공기관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공모사업에 응모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용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면서 작은 예산으로 많은 시민이 행복해질수 있는 친 서민정책에도 전 행정력을 모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84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