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1-10 22:39:53
기사수정

 


영양군농업기술센터는 생활개선영양군연합회 제12‧13대 회장단 이ㆍ취임식을 1월 10일 오전 11시에 관내외 기관 단체장과 기술센터 관계자, 생활개선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이ㆍ취임식은 지난 재임기간 동안 생활개선 영양군 연합회를 이끌며 관내외 각종 봉사활동과 생활개선회 활성화에 노력한 제12대 김순연 회장을 비롯한 회장단의 노고를 격려하고 제13대를 이끌어갈 임계선신임회장 및 회장단의 취임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지역사회와 농촌여성들의 권익과 지위발전에 기여하고 이임하는 회장단들에게는 공로패 전수와 함께 지역사회 활력화를 위한 그 간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와 격려를 표했다.

 

 오랜 기간 생활개선회 청기면 회장으로 활동해 오면서 회원들로부터 뛰어난 추진력과 바른 성품으로 칭찬받아 온 신임 임계선 회장은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하는 생활개선회의 새로운 역사를 위해 헌신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격려사에서 권영택 영양군수는 “지금까지 추진해온 지역현안사업들이 가시적인 성과로 나타날 수 있는 역동적인 2017년 '자연과 인간문화의 융복합도시 영양'을 위해 지역의 대표 봉사단체로서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권영택 영양군수를 비롯한, 강석호 지역구국회의원의 격려사와 함께 영양군의회 김시홍의장, 경상북도의회 남천희의원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84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