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천군, 주민과 소통 위한 '읍면 방문' - 이현준 예천군수, 군정 전반에 걸친 의견 수렴 - ‘열려있는 군정, 군민과 함께 소통하는 군정 구현’ - 1.10. ~1.23.까지 읍면을 방문해 대화의 시간 가져
  • 기사등록 2017-01-10 18:31:11
기사수정


예천군이 2017년 붉은 닭의 해를 맞아 닭의 우렁찬 소리를 듣듯 군민의 다양한 의견을 현장에서 청취하고 역동적인 군정을 추진하기 위해 10일부터 새해 읍면 방문을 실시해 군민들과 대화의 시간을 갖는다.

 

 이번 읍면 방문 행사는 10일 호명면과 용문면을 시작으로 오는 23일까지 12개 읍면을 방문해 주민들과 열린 대화의 자리를 마련하게 된다.

 

 이현준 예천군수는  ‘열려있는 군정, 군민과 함께 소통하는 군정 구현’을 위해 읍면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주요 현안을 청취하며 지역 발전과 군정 방향에 대한 군민들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는 물론 건의 및 애로사항도 수렴해 군정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도청이전 2년차에 접어들어 신도청시대를 안착시켜 예천 중흥의 기틀을 다지는 해로 만들어갈 예정이며 도청이전의 긍정적 효과가 군 전반에 걸쳐 나타나도록 하는 각종 방안도 함께 모색할 계획이다.

 한편, 예천군에서는 지난해 읍면 방문 대화를 통해 건의된 사항 중 27건은 완료했으며 24건은 차질 없이 추진 중에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84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