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1-03 16:09:01
기사수정

 


2017년 상주시 발전과 힘찬 전진을 위한 신년 교례회가 1월 3일 오전 11시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이정백 시장, 김종태 국회의원, 이충후 상주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상주시 문화원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2015년도 대한민국 청소년국악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상주청소년연희단’에서 ‘선반사물’ 놀이를 시작으로, 상주문화원 소속 ‘상주민요합창단’에서 ‘사철가’와 ‘상주 서보가’ 등 민요를 불러 행사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

 

이어서 김철수 문화원장, 이정백 상주시장, 김종태 국회의원, 이충후 시의장의 신년 인사와 참석자 상호간의 신년교례인사, ‘시민의 노래’ 합창 순으로 행사가 진행됐으며, 행사 후에는 다과회를 준비하여 기관·단체장 간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도 가졌다.

 

 행사를 주관한 김철수 문화원장은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시민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시고, 상주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이정백 상주시장은 신년사를 통해 “상주시는 화합과 배려를 가슴에 담고, 지역발전과 자랑스럽고 영광된 상주의 밝은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82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