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임병용 대표, 장학금 2천만원 기탁 - 지에스건설(주), 김천시인재양성재단에 장학금 기탁 - 우리나라의 주택산업과 주거문화를 이끌어 오는 대표 기업
  • 기사등록 2016-12-26 16:24:06
기사수정

 


임병용 지에스건설(주) 대표가 김천의 교육발전과 글로벌 인재육성을 위해 김천시인재양성재단(이사장 박보생)에 장학기금 이천만원을 기탁했다.

 

 지에스건설(주) 이동영 차장 및 직원들은 지난 23일 김천시청 2층 접견실에서 “김천에서 사업체를 운영하면서 김천시민들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으며, 감사한 마음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김천시인재양성재단에 이천만원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보생 재단이사장은 “요즘 경기가 좋지 않아 회사 운영에 어려움이 많으실텐데 지역의 우수한 인재육성을 위해 장학기금을 기탁해 주신 지에스건설(주) 임병용 대표 및 직원들에게 많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장학기금은 지역인재 발굴․육성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에스건설(주)은 1980년대부터 주택사업에 참여하여 끊임없는 기술혁신과 연구개발을 통해 미래 주거 문화를 창조해 나아가는 우리나라의 주택산업과 주거문화를 이끌어 오는 대표 기업이다.  

 

 김천시인재양성재단 장학기금은 현재까지 시민, 출향인, 기업체, 공공기관 등에서 많은 관심과 협조로 장학기금이 180억8천만원이 조성되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81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