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계양정밀 정병기 회장 '장학금 기탁' - 김천시인재양성재단에 장학기금 1천만원 기탁 - (주)계양정밀, 국내 유일의 터보차저 전문생산기업
  • 기사등록 2016-12-07 23:40:33
기사수정

 


김천의 교육발전과 글로벌 인재육성을 위해 (주)계양정밀(회장 정병기)에서 지난 6일 2층 접견실에서 김천시인재양성재단(이사장 박보생)에 장학기금 일천만원을 기탁했다.

 

 (주)계양정밀 정병기 회장 및 이우헌 차장은 “김천에서 사업체를 운영하면서 김천시민들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으며, 감사한 마음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김천시인재양성재단에 일천만원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박보생 재단이사장은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지역의 인재 육성을 위하여 몇 년 동안 귀한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주)계양정밀 정병기 회장에게 많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소중한 장학기금은 지역의 우수한 인재육성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1994년에 설립한 (주)계양정밀은 자동차 부품인 “터보차저”의 독자 개발 기술에 성공하여 현대, 기아, GM대우, 쌍용 등 국내 유수의 자동차기업에 납품하고 국내 터보차저 시장점유율 2위, 가솔린 터보차저 점유율 1위의 성과를 달성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터보차저 전문생산기업으로, 2015년부터 2016년 현재까지 총3회에 걸쳐 2,500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한 바 있다. 

 

 김천시인재양성재단 장학기금은 현재까지 시민, 출향인, 기업체, 공공기관 등에서 많은 관심과 협조로 장학기금이 179억7천만원이 조성되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76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