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1-29 23:01:11
기사수정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민선자치 20년사' 편찬 4차 중간보고회를 11월 28일 시청 3층 강당에서개최했다.

 

이날 중간보고회는 12월 개최 예정인 최종보고회 전에 마지막으로 편찬 원고를 점검하기 위해 박 시장을 비롯, 부시장, 편찬위원, 국ㆍ소장, 실과소장, 읍면동장 및 편찬용역업체 대표 등 20년사 편찬 관계자 모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4차 중간보고회는 디자인 편집된 원고에 대해 ㈜정보엠앤비 관계자가 그 간의 실적 보고와 함께 앞으로의 추진계획 및 협조사항 등을 보고했다.

 

 용역업체의 보고에 이어서는 참석자 전원이 참여한 원고 감수 토의 시간을 가졌는데, 완성도 높은 최종 편찬 원고 작성을 위해 현재 원고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등의 다양한 의견이 개진되었다.

 

 기획조정실과 용역업체는 오늘 개진된 의견을 반영하여 최종 편찬 원고를 작성할 것이며, 원고가 완성되는 즉시 최종 확인 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겠다고 협의했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앞으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기획조정실과 용역업체가 상호 협의ㆍ보완하여 민선자치 20년사 편찬 업무를 진행하라면서 아울러 책자가 한 번 편찬되면 다시 수정하기 어려운 만큼 책자 편찬과 관련된 모든 분들이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본인이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여 완성도 높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74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