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녕군, 농업인학습단체 한마음대회 '성황' - 전통민속놀이, 장기자랑 등 농사일로 지친 심신 달래 - 생활개선회원의 과제물 전시, 농산물원산지표시 홍보 등
  • 기사등록 2016-11-29 22:23:06
기사수정

 


창녕군농업기술센터는 29일 창녕군민체육관에서 “2016년 농업인학습단체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 했다.

 

(사)농촌지도자창녕군연합회(회장 성상경)와 (사)생활개선창녕군연합회(회장 성기순) 주관으로 열린 이번 2016 농업인학습단체 한마음대회에는 김충식 창녕군수, 안홍욱 군의회의장, 농업관련 기관단체장, 농촌지도자회원과 생활개선회원 등 800여명이 참석했다.

 

 농업의 핵심주체로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회원들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 시키고 활기찬 농촌을 건설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회원들이 재배한 우수농산물 전시와 그동안 배우고 익힌 생활개선회원의 과제물 전시, 농산물원산지표시 홍보 등 다양한 농업정보 교류와 전통민속놀이, 장기자랑으로 농사일로 지친 심신을 달래는 시간을 가졌다.

 

 창녕군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농산물 가격하락 등으로 저하된 농업인의 사기를 진작하고, 소비자에게는 지역 특산물을 홍보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마련해 창녕군 농축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74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