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김장나눔' - 2016 사랑나눔 김장 축제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 삼성전자와 구미시새마을회가 10년째 봉사활동 펼쳐
  • 기사등록 2016-11-28 23:49:02
기사수정

 


구미시새마을회와 삼성전자구미사업장이 공동 주관한 '2016 사랑나눔! 김장 축제' 행사가 11월 28일 오전 10시30분 구미코에서 700여명의 새마을가족과 삼성전자 임직원 및 주부봉사단, 금오종합사회복지관 등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를 치르기 위한 사전작업으로 선산과 옥성의 휴경지에서 새마을지도자들이 배추모종을 심고 정성껏 가꿔 온 배추로 11월 22일 배추를 수확하여 다듬고 절인 과정을 거친 후 11월 28일 전 새마을지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맛있는 김장을 담궈 구미 관내 어려운 가정 3,000세대와 100개소의 복지시설에 전달할 계획이다.

 

김장담그기 행사는 2007년부터 구미시새마을회(회장 김봉재)와 삼성전자 구미사업장(공장장 심원환)가 함께 10년째 전개하여 구미시민과 기업이 함께하는 대표적인 지역사랑 나눔행사로 자리 매김하고 있으며, 추석맞이 지역사랑 나눔데이 및 나눔 워킹페스티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삼성전자와 구미시새마을회가 함께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오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남유진 구미시장을 비롯한 심원환 삼성전자 공장장, 김봉재 구미시새마을회장은 행사 에 참여한 삼성전자 직원들과 새마을지도자들을 격려하고 봉사자들과 함께 김장 담그기에 동참함으로써 이웃을 향한 사랑의 열기로 현장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었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새마을가족과 더불어 지역민과 함께하는 기업 삼성전자 임직원 및 주부자원봉사단, 여성단체협의회, 오종합사회복지관 등 참여한 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의 봉사자로서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따뜻하고 온정이 넘치는 행복도시 구미를 만들어 줄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74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