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중권 구미시 부시장, 지역 도의원과 소통‧협력 간담회 - 구미시, 내년도 주요 국도비 확보 위한 현안 사업들에 대한
  • 기사등록 2016-09-22 20:03:29
기사수정

 

 

구미시는 9월 21일 시청 3층 상황실에서 김중권 구미부시장과 지역출신 경북도의원 6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구미시 주요 시정에 대한 설명과 함께 내년도 주요 국도비 확보 사업들에 대한 구미시 실․국장들의 보고가 이어졌으며, 이후 주요 현안 사안들에 대한 토의가 이루어졌다.

 

자리에 참석한 도의원들은 지역발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공직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면서, “지역의 주요 현안사업들에 대한 예산확보를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김중권 구미시 부시장도 “오늘 간담회에서 논의됐던 다양한 의견과 생각들이 구미발전을 위한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지역 도의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시정 현안들을 적극 협의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구미시는 지난 8월 남유진 구미시장이 기재부를 직접 방문해 지역 현안사업들에 대한 지원을 강력하게 요청하였으며, 9월말에는 부시장이 국회 방문을 계획하는 등 내년도 사업예산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59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