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중심 창조행정, 함께웃는 행복청송' 이라는 군정 목표아래 방문하는 민원인들을 위한 이번 친절 집합 교육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경청과 고객 응대자세 등 공무원의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하고,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교육으로 친절서비스교육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진행됐다.
청송군은 매년 전 공직자 및 신규 임용 공무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과 민원 만족도에 대한 상시 모니터링을 시행해 오고 있으며, 9월부터는 근무시간 상시 음악방송과 매주 화요일 오전 친절방송을 통해 직원들의 친절 마인드를 높이고 군청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이 편안하게 업무를 볼 수 있도록 하는 등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종현 청송군 총무과장은 “앞으로도 공무원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으로 민원인이 만족하고 감동하는 행정 서비스를 펼쳐 나가는데 모든 직원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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