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국제관광전에서 '문경의 가을을 보다' - 문경시, 문경새재 달빛사랑여행, 문경사과축제 등 홍보 - “특색 있는 먹거리가 있고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이 문경”
  • 기사등록 2016-09-09 23:58:55
기사수정

 


문경시는 9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19회 부산국제관광전'에 참가해 문경 특산물 홍보에 나섰다.

 

이번 부산국제관광전은 지역의 관광 상품을 알리고 관계자 및 소비자 간의 네트워크 형성을 목적으로 국내 및 해외 관광홍보관, 여행상품 특별판매관, 관광기념품 판매관 등 250여개의 국내외 기관·단체·기업부스가 운영된다.
 
문경시는 경상북도와 함께 도내 10개시군 공동홍보부스를 구성하고 문경새재 도립공원에서 개최되는 문경새재 달빛사랑여행(9.24, 10.15)과 문경약돌한우축제(9.9~9.11)와 문경오미자축제(9.9~9.18), 문경사과축제(10.8~10.23)를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또한, 문경 가을 축제 스티커인기투표 이벤트를 통해<문경나드리>관광홍보잡지와 문경사과즙을 나눠주면서 큰 인기몰이를 했다.


이벤트에 참가한 한 참가자는 “특색 있는 먹거리가 있고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이 문경”이라며, “매년 가족과 함께 문경으로 여행을 떠나는데 올해도 축제시즌에 맞춰서 꼭 놀러가려고 한다.”고 했다.
 
이 밖에도문경스탬프체험여행 홍보와 문경여행 앱과 문경시 관광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gtours)이벤트를 통해 관광안내지도, 철로자전거, 관광사격장, 짚라인, 잉카마야박물관, 오미나라 홍보물 등을 나눠주며 공격적인 관광마케팅을 펼쳤다.
 
문경시 관계자는 “문경의 가을축제에 꼭 참가하시고 근처에 석탄박물관,가은아자개장터,사계절썰매장,패러글라이딩 등 오감만족 관광자원이 많이 있으니 국내외 관광객들이 문경에서 좋은 추억을 많이 남기길 바란다.”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57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