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임광원 울진군수, 독서 운동 선포식 참석 - 울진군 책 읽는 울진, 품격 있는 평생학습 도시 울진 - 도서관 이용 활성화로 독서문화 진흥과 삶의 질 향상 기여
  • 기사등록 2016-09-01 16:19:16
기사수정

 


 임광원 울진군수는 9월 1일 오전 10시 울진문화센터 강당(구,청소년수련관)에서 “책 읽는 울진! 독서 운동 선포식”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책 읽는 울진 조성을 위한 원년을 맞아 선포식에 이어 어린이와 청소년시기부터 도서관 이용을 습관화 할 수 있도록 지역의 공공도서관과 작은 도서관을 많이 이용한 다독가정에 대한 시상식, 시낭송(일반․아동 대표), ‘길 위의 인문학’ 홍보영상인 ‘울릉도(독도)는 수토사가 지킨다’ 상영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아울러 독서릴레이 서명식과 독서문화자원봉사단 발대식과 연호공원에 조성된 야외도서관(책 읽는 쉼터) 제막식도 함께 진행됐다.


 임광원 울진군수는 “많은 군민들이 독서 릴레이에 동참하여 독서를 통해 가족과 소통하고, 가까운 도서관 이용의 활성화로 독서문화 진흥과 삶의 질 향상에도 기여하길 바란다며, 오늘 독서 운동 선포식을 시작으로 품격 있는 평생학습 도시 울진을 만들어 나가는데 다 같이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55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