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녕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개소 - 안전한급식,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함께 합니다 -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는 건강하고 위생적인 급식
  • 기사등록 2016-08-30 23:12:36
기사수정

 


창녕군은 지난 29일 창녕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이하 센터)의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충식 창녕군수를 비롯해 권유관 경남도의원, 창녕군의원, 어린이집 연합회장, 임정은 센터장 등 50여명이 참석해 성공적인 운영을 기원했다.

 

창녕군보건소 내에  센터 사무실과 교육장을 갖추고 영양사 고용의무가 없는 100명 미만의 영·유아 보육시설에 대해 균형 있고 체계적인 영양 관리를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관내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에 전문 인력이 순회 방문하여 어린이급식 전반에 대한 지원 및 정보제공, 식단개발, 식사지도, 위생관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된다.

 

창녕군은 이번 센터 개소에 따라 어린이들의 식습관을 개선하고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는 건강하고 위생적인 급식문화를 조성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충식 창녕군수는 “어린이들에게 영양가 있고 위생적인 급식을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게 되어 기쁘다”며 어린이집 원장과 교사,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54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