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석호 새누리당 최고위원, 영양군 방문 - 영양군 지역현안 청취 및 민생안정 행보 등 - 안보단체장들과 함께 각종 현안에 대한 간담회
  • 기사등록 2016-08-27 21:13:07
  • 수정 2016-08-27 21:15:06
기사수정

 


강석호 새누리당최고위원(영양, 영덕, 봉화, 울진)이 지역현안과 건의사업을 청취하는 등 민생안정을 위해 8월 25일 영양군을 찾았다.

 

지난 8월 9일 새누리당 최고위원으로 선출 된 후 처음으로 지역을 방문한 강석호 최고위원은 오후 3시 30분 영양군새누리당사에서 안정민 신임 영양경찰서장을 접견한 후 4시 재향군인회 임시사무실로 이동하여 영양군 안보단체장들과 함께 각종 안보현안에 대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 후 영양군청을 방문하여 권영택 영양군수를 비롯한 영양군청 실과단소장 및 읍면장과 함께 지역 여론 및 지역행사, 현안사업에 대해 논의 했다.

 

권영택 영양군수는 이 자리에서 “먼저 강석호국회의원님의 새누리당 최고위원 당선을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바쁘신 국회일정에도 불구하고 지역현안을 청취하기 위해 영양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오늘 건의된 사항이 잘 반영되어 낙후된 지역이 조금이라도 발전할 수 있도록 힘써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석호 최고위원은 “이번에 최고위원으로 당선될 수 있었던 것은 존경하는 우리지역 주민여러분께서 물심양면으로 힘써 주신 덕분이다.”며 “영양 LPG저장탱크·배관망 보급사업을 비롯해 오늘 논의된 각종 건의사업이 국정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석호최고위원은 8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시청광장에서 개최되는 ‘2016 영양고추 H.O.T페스티벌‘에 참석해 행사를 축하하고 연일 계속된 폭염과 고추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54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