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군, 할매할배와 함께하는 '랑랑콘서트' - 손자손녀랑 할매할배랑 '랑랑콘서트' 청송군편 - 기웅아재와 단비가 출연한 ‘참~좋구나’ 효도공연
  • 기사등록 2016-08-27 21:01:48
  • 수정 2016-08-27 21:15:52
기사수정

 


경상북도와 청송군이 주최하고 TBC대구방송이 주관한 손자손녀랑 할매할배랑 '랑랑콘서트' 청송군편이 지난 8월 25일 청송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렸다.

 

랑랑콘서트는 경상북도에서 제정한 할매할배의 날(매월 마지막 토요일)을 홍보하고 손자녀와 조부모 세대 간 소통과 공감하는 문화를 조성해 인성함양과 3대 가족의 끈끈한 가족애를 회복하기 위해 열렸다.

 

이날 콘서트에는 조손이 함께 자리한 500여명의 군민이 참석한 가운데 1부행사에서 기웅아재와 단비의 ‘참~좋구나’ 효도공연에 이어 2부행사에는 김현욱 아나운서와 민비의 진행으로 손주와 조부모가 팀을 이루어 치열한 예선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5팀의 가족이 손주랑 할매할배랑 함께하는 가족장기 및 노래자랑 경연이 펼쳐졌다.

 

한동수 군수는 “앞으로도 “랑랑콘서트”와 같은 행사를 많이 개최하여 할매‧할배와 손자손녀들이 소통하고 공감하는 문화를 조성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인성함양과 격대 교육의 장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이날 촬영된 녹화분은 9월 4일 오전 8시20분에 TBC대구방송에서 방송되며, 열띤 경연을 펼친 참가팀 및 우승팀의 경연을 확인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54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