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8-16 22:58:40
기사수정

 


문경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길태)는 강소농 육성과 부자농촌 건설을 위한 '생활개선문경시연합회 한마음 연찬회'를 회원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8월 16일 문경실내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으로 신명나는 경기민요와 섹소폰 공연을 시작으로 장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으며, 문경농업 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한 우수회원들에 대한 표창과 감사패를 수여하고, 전국 최고의 모범도시 건설을 위한 '범시민 선진질서운동'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실천 결의를 다졌다.

 

오후에는 평양예술단 공연을 마련하여 회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이후 회원 한마음 체육경기와 화합 한마당을 가져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회원 간의 단합과 우정을 다지는 시간이 되었다.

 

한국생활개선문경시연합회 임종순회장은 “평소 지역농업발전과 농업인단체에 보내주신 성원과 격려에 깊이 감사드리며, 전 회원이 한 자리에 모여 한마음연찬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우리 생활개선회원들의 단합된 힘으로 지역 발전과 부자 농촌 건설에 앞장서자”고 말했다.

 

김길태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생활개선회원들이 지혜를 모아 최선을 다한다면 어려운 농업 여건을 슬기롭게 극복하여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며, 농촌을 지키면서 열심히 생활하고 있는 생활개선회원들의 역량 강화와 활성화를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51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