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지역아동센터 아동화합 한마당 행사 -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모두가 소통과 화합의 장 - 고윤환 시장, '장애를 극복한 미국의 26대 루즈벨트 대통령처럼'
  • 기사등록 2016-08-11 17:05:04
기사수정

 


'제6회 문경시지역아동센터 아동화합 한마당' 행사가 8월 11일 문경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아동과 종사자 모두가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올해 6회째로 매년 실시하고 있다.

 

 고윤환 문경시장, 이명수 문경교육장을 비롯한 문경지역아동센터 관계자, 아동, 가족 등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제 분위기 속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개회식과 표창장 수여, 어울림한마당(명랑운동회) 등으로 이어졌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축사에서 "장애를 극복한 미국의 26대 루즈벨트 대통령처럼 이 자리에 참석한 우리 아동들이 희망과 비전을 가지고 나아가 장차 세계를 이끌어갈 유능한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문경시는 10개 지역아동센터가 운영되고 있다. 이곳에서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의 건전육성을 위하여 보호, 교육, 건전한 놀이 등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0여 명의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51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