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군, 어려운 이웃 사랑에 앞장선 '세명일보' - 쌀 700kg을(70포)를 청송군 희망복지지원단에 기증 - 이름처럼 세상을 밝히고 이웃들과 사랑을 나누는 격조 높은 언론
  • 기사등록 2016-08-09 00:47:15
기사수정

 


세명일보 김창원 대표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쌀 700kg을(70포)를 8월 8일 청송군 희망복지지원단에 기증 했다.

 

 이날 기증 된 쌀은 지난 7월 29일에 있은 세명일보 창간기념식에서 화환대신 쌀로 받아 모은 것으로 김창원 대표는 “창간 기념식에서 받은 쌀을 어려운 이웃들과 나눌 수 있게 되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대변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빛을 줄 수 있는 언론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동수 청송군수는 “세명일보가 어려운 이웃돕기 실천에 앞장서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세명일보란 이름처럼 세상을 밝히고 어려운 이웃들과 사랑을 나누는 격조 높은 언론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오 청송군 희망복지지원 단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배려와 나눔에 감사드리며 , 이번에 기증받은 쌀은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저소득 소외계층에 잘 전달해 용기와 희망을 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50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