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군, 1080 '한 여름밤의 음악회' 개최 - 8월 3일 저녁 8시 청송읍 용전천변 현비암 앞 특설무대에서 - 향토가수 박구윤과 젊은층들에게 각광 받는 트로트 가수 우연이 등
  • 기사등록 2016-08-02 00:14:07
기사수정

 


청송군이 무더위에 `지친 지역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열기를 식혀줄 군민과 함께하는 1080 '한 여름밤의 음악회를 오는 8월 3일 저녁 8시 청송읍 용전천변 현비암 앞 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

 

청송군이 주최하고 청송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음악회는 문화 소외지역 주민들의 문화향수권 확대를 위해 10대에서부터 80대까지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회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음악회를 통해 군민 문화욕구 충족과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는 한편,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지역을 찾는 관광객들과 군민들에게 더위에 지친 심신의 피로를 잠시 나마 씻어 주기 위해 준비했다.

 

이번 음악회는 최근 지역의 향토가요 청송으로 오세요로 음반을 제작하여 군민들과 출향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가수 박구윤을 비롯해 젊은층들에게 각광을 받고 트로트 가수 우연이와 모창가수 현칠 등의 흥겨운 노래와 공연이 펼쳐진다.

 

그리고 새터민으로 구성된 평양예술단의 북한 노래 반갑습니다와 물동이 춤 등 신나는 노래와 전통춤으로 참석자들에게 감동과 추억의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48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