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군, 제7회 청송안덕 다슬기축제 열려 - 다슬기 줍기, 사발무지, 메기 잡기, 민물고기 요리 등 -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깨끗한 하천으로 소문난 길안천을 따라
  • 기사등록 2016-07-29 01:14:09
  • 수정 2016-07-29 01:24:15
기사수정

 


전국 최고의 청정지역인 청송군 일원에서 '제7회 청송안덕 다슬기축제'가 7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개최된다.

 

휴가철을 맞아 마련된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깨끗한 하천으로 소문난 길안천을 따라 방호정감 입곡류천, 신성리 공룡발자국, 백석탄 포트홀, 만안자암 단애 등 지질명소가 이어지는 지소리 새마을교 일원에서 펼쳐진다.


이번 청송안덕 다슬기 축제는 2010년부터 시작하여 7회를 맞았으며, 특히 올해 행사는 이틀간 개최되어 사물놀이, 밴드공연, 색소폰 연주등 축하공연을 비롯한 다슬기 줍기, 사발무지, 메기 잡기, 민물고기 요리 등 각종 다채로운 행사와 먹을거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청송백석탄내수면어업계 김정학 대표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앞으로 다슬기축제를 많은 지역주민 및 도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전국적인 행사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내수면어업계 주민들이 협심하여 아름답고 깨끗한 하천을 지속적으로 유지하여 관광자원화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48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