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녕군, '부곡하와이 썸머 페스티발' 열려 - 스프링보드 다이빙장, 야외 규격 풀, 어린이 풀, 방갈로 등 - 부곡하와이 전역에 착시현상을 일으키는 각종 트릭아트 및
  • 기사등록 2016-07-25 22:55:19
기사수정

 


경남 창녕군 부곡하와이는 지난 23일부터 다양하게 즐기는 '2016 부곡하와이 썸머 페스티발'이 열리고 있다.

 

 부곡하와이 대표적 시설인 야외 파도 풀장은 폭 90여m, 길이 60여m 풀에서 시간당 두 차례 1m 높이의 파도가 몰려 나와 더위를 식혀 준다. 이와 함께 무려 300m 길이의 야외 유수 풀과 스프링보드 다이빙장, 야외 규격 풀, 어린이 풀, 유아 풀, 키즈 풀, 방갈로 등 다양한 물놀이 및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워터파크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S라인 직선 슬라이드'와 '워터 바디슬라이드'의 인기가 높다. 'S라인 직선 슬라이드'는 지상 15m에서 자유낙하 하듯 공중에 떠 있는 느낌으로 짜릿한 전율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내에서 가장 큰 '얼음조각전시관'도 시원함을 선사한다. 또한 부곡하와이 전역에 착시현상을 일으키는 각종 트릭아트 및 벽화를 준비해 피서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 축제는 ‘다양하게 즐기자’를 강조하며, 낮 밤으로 색다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낮에는 조설기(눈 만드는 기계)로 이용해 야외 워터파크에 파란 하늘을 하얗게 뒤덮고 있으며, 그 시원함을 고객들이 직접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얼음조각의 달인 '문성호 얼음조각아티스트'를 초청해 야외워터파크 입구에서 얼음조각 시연회를 펼친다. 국내에서 가장 큰 얼음조각전시관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컬러 얼음을 이용한 얼음조각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밤에는 야간개장(놀이동산, 워터파크 등)과 함께 다양한 LED조명이 설치돼 있어 여름 밤 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것으로 보인다. 대형 구조물로 된 LED 캐릭터는 어린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30일부터는 거침없는 입담의 소유자 SBS 개그맨 이영식과 함께 한 여름 밤의 더위를 웃음으로 날려버릴 특별한 공연이 진행된다. 이 공연은 매일 밤 하와이 불꽃 쇼와 함께 진행이 되며, 아름다운 음악적 선율과 맛의 즐거움 주는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또한 8월 15일에는 8.15광복절 기념 불꽃쇼와 특별한 이벤트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47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