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장학회에 장학금 기탁 이어져 - 미래창조 인재양성의 밑거름 문경시장학회에 - 대성건업에서 500만원, 흥남건설(주)에서 200만원
  • 기사등록 2016-07-21 23:05:03
기사수정

 


미래창조의 인재를 키워가는 (재)문경시장학회에 장학금 기탁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지난 7월14일 대성건업과 7월20일 흥남건설 및 바르게살기청년회에서 (재)문경시장학회(이사장 고윤환)에 장학금을 기탁했다.

 

유곡동 대성건업(대표 김종원)에서 5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으며, 흥덕동 흥남건설(주)(대표 권칠명)에서 200만원, 바르게살기문경시청년회(회장 하대복)외 회원 40여명이 200만원의 장학금을 전해 왔다.

 

지역에서 사업체를 운영하는 김종원 대표와 권칠명 대표는 예전부터 장학회 후원을 마음먹었으나 이제 기회가 되어 장학회의 문을 두드리게 되었다면서 장학금을 전해 왔고, 특히 바르게살기청년회는 지난 지역에서 개최된 mbc꿈나무축구대회에서 운영한 음료수 판매등 수익금과 회원들의 성금으로 기탁금을 전해왔으며 지역의 청년단체로 질서,친절,청결운동 전개로 새문경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고윤환 이사장은 기탁식에서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정성을 보태주신 사업체 대표님들과 바르게살기청년회원들게 감사드리며 장학사업 전개와 함께 명품 교육도시 문경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46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