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 '친절로 通하는 관광청송 만들기' 앞장 - 일반음식점, 숙박업소, 주유소, 마트 등 100여개 업소 - 주왕산, 달기․신촌약수탕 등 주요 관광지 업소를 중심으로
  • 기사등록 2016-07-20 20:36:02
  • 수정 2016-07-21 00:53:20
기사수정

 


청송군이 서비스 업소의 친절과 청결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반음식점, 숙박업소, 주유소, 마트 등 100여개 업소를 대상으로 현장방문 친절․청결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친절․청결교육은 주왕산, 달기․신촌약수탕 등 주요 관광지 업소를 중심으로 기존의 강의식 교육을 탈피하고 교육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현장 실습 위주의 고객 맞이 및 배웅자세, 업소 내․외부 청결지도, 종사자 용모와 복장에 대한 지도와 교육을 실시한다.

 

또한 매회 교육 후 실천 여부를 파악하기 위해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미비점에 대해선 추가로 지도하여 업소에서 친절과 청결 수준 향상이 실질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교육할 방침이다.

 

특히 각종 체육대회 참가를 위해 지역을 찾는 손님들에게 친절하고 청결한 청송의 인상을 심어줄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기울여 줄 것을 주문했다.

 

한동수 청송군수는 ‘이번 교육을 통해서 영업주와 종사자들의 서비스 수준 향상으로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에게 만족과 신뢰감을 심어주고 다시 찾고 싶은 관광청송 만들기에 선구자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46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