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14회 부여 서동연꽃축제 '성황' - TJB, 한여름밤의 하모니 '정준영 밴드, 박미경, 에이플, 숙행' 참가 - 축제에는 평일 관객 48만 명, 주말 관객 72만 명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
  • 기사등록 2016-07-19 17:11:20
기사수정

 


K-POP의 열기가 지역축제에도 뜨겁다. TJB 주관으로 '연꽃愛 빛과 향을 품다'라는 주제로 지난 7월 8일부터 10일간 열린 '제14회 부여 서동연꽃축제' 기간 동안 120만여 명이 넘는 인파가 몰렸다.

 

 지역 축제 역사가 새로 쓰인 이번 서동연꽃축제에는 일본에서 두 달 동안 갈고닦은 화려한 퍼포먼스의 보이그룹 '에이플'이 참여해 뜨거운 무대를 장식했다.

 

2년 연속 대한민국 문화관광 우수축제로 선정, 평일 관객 48만 명, 주말 관객 72만 명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된 '부여 서동연꽃축제'의 일환으로 열린 'TJB 한여름밤의 하모니'에서 보이그룹 에이플은 비를 맞으면서 5곡이나 열창해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박수를 받아 K-POP의 열기를 실감 나게 했다.

 

또한 중화권은 물론 국내 K-POP의 열정체 담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걸그룹 '스위치'와 보이그룹 '에이플'은 대구 클럽 몽키에서  핫한  파티  '스위치', '리듬파워', '에이플'이 출연, 한여름밤의 뜨거운 공연을 가지며 '디제이 두유'의 멋진 디제잉도 함께 펼쳐진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45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