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젊음과 열정으로 '문경을 알린다' - 서울역 광장에서 경북관광 내일로 홍보단 발대식 - 내일로 홍보단, 젊은 감각으로 문경관광 홍보 나서
  • 기사등록 2016-07-14 23:15:03
기사수정

 


문경시가 7월 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 서울역 광장에서 문경관광 내일로 홍보단 행사를 개최했다.

 

전국 각지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문경관광 내일로 홍보단 150여명은 서울역 광장 홍보단 발대식 행사 후 1박 2일동안 문경 주요 관광지를 여행하면서 젊은 감각으로 SNS(블로그,페이스북 등)를 통해 문경의 이곳저곳을 소개한다.

 

또한, 문경시는 14일 서울역 광장에서 개최된 '경북관광 내일로 홍보단 발대식'에서<언제가도 즐거운 곳,여름휴가는 문경으로!>홍보 전단지와 문경관광 안내지도 및 책자 등을 나눠주면서 최적의 여름 휴양지인 문경을 적극적으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경상북도와 코레일 대구본부에서 여름휴가철 관광객을 적극적으로 유치하기 위해 전국 각지의 만 25세 이하 청년을 대상으로 내일로 홍보단 1,000명을 선발했으며 발대식 행사 후 경북10개 시군으로 인원을 나누어 각 시군 홍보단 일정을 진행했다.

 

문경관광 내일로 홍보단 150명은 문경석탄박물관, 가은오픈세트장, 도자기박물관(홍보판매장), 문경새재,사계절썰매장을 둘러보고 문경새재 유스호스텔에서 머물며 자유여행일정으로 진행한다.

 

특히, 문경관광 내일로 홍보단은 문경스탬프체험여행 미션을 수행하면서 UCC및 사진,후기 등을 개인 SNS에 업로드한 뒤에 홍보단 밴드에 링크를 제공하면 심사를 통해 채택된 우수참가자에게 문경오미자 엑기스를 상품으로 지급한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청년들 위주로 홍보단이 구성되어 젊은 감각으로 문경의 다양한 관광 자원을SNS를 통해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문경여행을 통해 인생의 소중한 추억이 되어 다시 찾고 또 오고 싶은 문경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45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