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유진 시장, '취임 10년, 복지행정 현장' 방문 - 구미시, 특별회원 임명과 어르신들과 함께 노래교실 참여 - 어르신 여론 청취 요람에서 무덤까지 전 생애 최고복지행정 구현
  • 기사등록 2016-07-08 01:09:18
기사수정

 


남유진 구미시장이 취임 10년을 맞아 7월 6일 구미시노인종합복지관(어르신의 전당)을 방문해 대한노인회구미시지회 특별회원 임명과 어르신들과 함께 노래교실에 참여했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취임 후 10년 연속 복지분야 `우수지자체`로 선정되어 복지시장이란 별칭도 갖고 있는 만큼 복지행정에 남다른 관심과 애정으로 행복특별시 구미를 이끌어 오고 있다.

 

 남유진 시장은 이날 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먼저 구미시노인회지회(지회장 박두호)회장단과 간담회를 갖고 향후 남은 임기동안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이 자리에서 구미시노인회지회장은 남유진 시장이 그동안 노인복지를 위해 구미시추모공원 건립 등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대한노인회 구미시지회 특별회원증`을 전달했다.

 

  이어 어르신들이 이용하는 프로그램을 방문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관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으며, 복지관 최고인기 프로그램인 노래교실에 참여하여 어르신들과 함께 백세인생 노래도 부르는 등 어르신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43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