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회의에서는 2016사과축제 기본계획안을 심의하고 축제 성공을 위한 다양한프로그램 개발 등 축제 준비를 위한 의견을 교환했다.
문경사과축제는 10. 8 ~ 10. 23(16일간) 문경새재 일원에서 개최하고 40대 여성을 주 고객으로 설정하여 어린이 관람객의 축제 참여를 적극 유도하고 사과판매 효율화를 위해 행사공간의 효율적인 배치에 힘을 쏟기로 했다.
행사내용으로는 문경 명품사과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널리 홍보하고 축제를 통한 문경사과의 판매 활성화를 위해 체험행사, 전시행사, 특별행사, 공연행사, 판매행사 등을 개최하기로 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는 사과 축제가 주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행사가 되도록 차근차근 준비하여 문경사과 산업이 한단계 도약하는 기회를 만들어 내자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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