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시, '경상북도 투자유치 설명회' 참석 - 수도권 CEO 대상 낙동강권 개발사업 및 기업환경 설명 - ㈜이노팩, ㈜디에스이를 포함해서 5개 기업체를 유치 예정
  • 기사등록 2016-06-18 01:05:29
기사수정

 


상주시는 경상북도 주관으로 15일 서울 JW메리어트호텔에서 수도권 기업을 대상으로 펼친 투자유치 설명회에 참가했다.

 

 상주시는 ‘新낙동강시대 사람이 모이는 상주를’ 이란 주제로 낙동강 자전거이야기촌, 신나루 관광지 조성, 낙동강 역사이야기촌 조성 등 낙동강권 관광개발 사업과 분양중인 산업단지에 대해 설명했다.

 

  전부엽 경제기업과장은 이날 설명회에서 낙동강권 관광개발 사업과 관련해 숙박시설과 상가시설 민자유치 부분을 주요 내용으로 설명하여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상주시는 올해에 ㈜이노팩, ㈜디에스이를 포함해서 5개 기업체를 유치 및 유치예정으로 있어 450여 명의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보여진다.

 

이정백 상주시장은 “신도청 시대를 맞아 신성장동력 산업과 고용유발 효과가 큰 복합관광 레저 서비스산업을 대상으로 투자유치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며, “이번 설명회를 계기로 기업들의 실제 투자가 이뤄지도록 투자유치에 모든 행정력을 동원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38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