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군, 방송인 크리스티나 홍보대사 '위촉' - 청송사과 홍보대사로 위촉된 크리스티나 콘팔로니에리 - 한동수 군수, '소득이 배가되는 부자 청송 만드는데 큰 역할'
  • 기사등록 2016-06-13 20:35:12
  • 수정 2016-06-13 23:46:41
기사수정

 



방송인 크리스티나 콘팔로니에리(이하 크리스티나)가 청송사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지난 6월 10일 청송군청 회의실에서 청송사과 홍보대사로 위촉된 크리스티나는 밀라노 가톨릭대학원에서 국제법을 전공한 후, EU 본부 및 주한 이태리 무역관에서에서 근무했으며, KBS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하여 특유의 말투로 인기를 끌며, 방송·강연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에 있다.

 

 이 날 청송사과 홍보대사로 위촉된 크리스티나는 ‘맛과 품질로 인정받은 명품 청송사과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청송사과를 알리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향후 크리스티나는 각종 청송사과 및 농특산물 홍보행사에 참석해 홍보 지원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동수 청송군수는 "이번 청송사과 홍보대사 위촉으로 청송사과의 우수성을 전국을 넘어 세계로 알리고, 군 위상을 높여 소득이 배가되는 부자 청송을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군민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36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