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아숲체험원 조성사업 설계 심의회 개최 - 영주국유림관리소, 숲을 통해 자연과 성장할 수 있는 기반 조성 - 예천읍 흑응산 일대에서 전문가, 지자체, 지역 유치원 관계자, 설계자 등
  • 기사등록 2016-06-08 22:49:29
기사수정

 


남부지방산림청 영주국유림관리소는 지난 7일 예천군 예천읍 흑응산 일대에서 유아숲교육 전문가, 지자체, 지역 유치원 관계자, 설계자 등 1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 품질 향상을 위한 설계 심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계 심의회에는 올해 예천읍 노상리 산3-1 외 1필지, 약 1만㎡ 면적에 조성될 유아숲체험원과 관련하여 조성 배경 및 방향에 대한 설명과, 조성 목적에 부합하는 시설물 배치 및 산림지형 등 현장과 부합하는 안전한 체험시설 조성 여부 등 전반적인 설계 내용에 대해 토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도시화로 인해 자연 속에서 이루어지는 산림교육에 대한 관심과 요구가 높은 시점에 예천군 지역에 최초로 조성되는 유아숲체험원에 대한 토론 자리로, 지역민 및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 속에 다양한 의견을 많이 교류할 수 있었다. 

 

강성철 소장은 “유아들이 숲에서 자연과 교감하며 성장할 수 있는 안전하고 유익한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가와 관계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사업의 내실을 기하고 품질을 향상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35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