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 '소상공인 화합과 상생의 장 마련' -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 위한 경북중부지역 상생네트워크 행사 - 전통시장 상인을 중심으로 기업, 금융, 교육, 공공 및 지자체 등
  • 기사등록 2016-05-24 01:59:08
  • 수정 2016-05-24 02:01:39
기사수정

 

 

구미시가 중부지역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강화와 화합 도모를 위한 '경북중부지역상생네트워크 행사'를 지난 21일 오전10시 금오산 일원에서 개최했다.

 

경북중부상생네트워크(회장 유종택)에서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남유진 구미시장, 구미․김천․칠곡 등 중부지역 소상공인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소상공인‧전통시장 상인을 중심으로 기업, 금융, 교육, 공공 및 지자체 등 다양한 소속 관계자와 서로 돕는 네트워크를 구축해 판로개척, 자금지원, 정책정보 및 기술교류 등을 통해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강화 및 영업환경 개선을 목적으로 추진됐다.

 

행사 참가자들은 금오산 올레길을 트레킹하면서 덕담과 담소를 나누기도하고 소공인의 발전방향에 대한 서로의 생각도 토의를 통해 교환하는 등 알찬 시간을 보냈다. 또한, 향후에도 SNS와 책자를 통해 지속적으로 만남을 이어가길 희망했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날로 치열해지는 경쟁과 급변하는 시장 환경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격려하는 한편, 구미를 방문한 경북중부지역 소상공인들을 환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32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