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걸그룹 '베이비부' 홍보대사 위촉 - 한국농아인협회 70주념 기념대회,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 - 농아인들과 함께하는 자리 마련, ‘베이비부’ 수화를 통한 공연도 검토
  • 기사등록 2016-05-21 12:33:39
기사수정

 


‘사단법인 한국농아인협회’는 오는 6월 2일부터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농아인협회 70주년 기념대회'에 걸그룹 '베이비부(현다컴퍼니 소속)'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기로 결정했다.

 

현다 컴퍼니 소속 걸그룹 '베이비부'는 2015년 디지털 싱글 앨범 'Boo Boo Boo'로 데뷔하여 2016년 초 '열두 시'라는 타이틀을 걸고 인기몰이를 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 농아인들과 함께 소통하기 위해 홍보대사에 위촉된 걸그룹“베이비부”는 "이번 기념대회의 이름만 홍보대사가 아닌 실제로 농아인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수화’로 공연하는 것을 고민하고 있으며 이번 대회의 홍보를 위해서 짧은 시간이지만 최선을 다해 뛰겠다"고 전했다.

 

한국농아인협회는 70년 역사를 재조명하고, 제정된 한국수화언어법을 국민들에게 알리기 위하여 첫날인 6월 2일은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회식과 공연(콘서트), 영상 상영 등 농아인과 비농아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어 3일(금)~4일(토) 2일간은 ‘올림픽파크텔’에서 국내/외 전문인을 초빙한 세미나와 문화공연에 시민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31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