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1회 국민생활체육 영천시장기 파크골프대회 - 영천시 파크골프동호인, 스포츠 매너로 함께 소통하다 - 영천시체육회, 3대가 함께 즐기는 커뮤니케이션 스포츠
  • 기사등록 2016-04-29 23:23:03
기사수정

 

‘제1회 국민생활체육 영천시장기 파크골프대회’가 지난 28일 영천파크골프장에서 시민 및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지난해 연합회장배 대회에 이어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제1회 영천 시장기 파크골프대회는 영천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영천시파크골프협회 주관으로 100여명의 회원들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그 어느 때보다 팀간 열띤 경쟁이 치러졌다.
 
  이번 대회에는 한마음, 스타, 문화, 시민 4개 파크골프 클럽 20여개팀이 참가해 회원들간의 우의를 다졌으며, 뜨거운 경쟁속에서도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매너 스포츠다운 참가자들의 모습은 모든 이들에게 첫 대회의 의미를 더욱 깊이 새겼다.
 
  최근 노령인구가 증가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노년의 삶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스포츠 여가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그 중 파크골프는 전신운동은 물론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3대가 함께 즐기며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포츠이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승패를 떠나 스포츠맨십으로 서로를 격려하고 친목을 다지는 뜻깊은 대회가 되기를 기원한다”라며 “체육활동에 소홀해지기 쉬운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27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