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유진 구미시장, 제54회 도민체전 선수단 방문 - 구미시체육회, '구미시의 명예를 드높여 주길 바란다' - 26개 종목 훈련장을 차례대로 방문해 선수 및 지도자 격려
  • 기사등록 2016-04-26 00:05:31
  • 수정 2016-04-26 00:54:38
기사수정

 


남유진 구미시장은 다음달 5월 6일부터 9일까지 안동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54회 경북도민체전' 종합우승을 위해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구미시 대표 선수단 훈련장을 일일이 방문해 선수단을 격려했다.

 

구미시체육회는 종합우승을 위해 구미시의 자존심을 걸고 이번 체전 종목 중 총 75명으로 최다 인원의 선수단이 출전하는 육상(감독 권순영)의 3개 종목(트랙, 필드, 마라톤)이 훈련하고 있는 시민운동장 훈련장 방문을 시작으로 지난해 도민체전 1위 씨름, 검도, 태권도 등 26개 종목의 훈련장을 차례대로 방문하면서 선수 및 지도자들의 노고에 큰 박수를 보냈다.

 

남유진 구미시체육회장은 임원진들과 선수단 훈련장을 찾아 “선수단 여러분의 저력을 믿어 의심치 않으며, 15여일 남은 대회까지 체력관리를 통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하여 좋은 성적으로 구미시의 명예를 드높여 주길 바란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에 각 팀 선수단들도 이렇게 훈련장을 찾아 격려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대회기간까지 최선을 다하여 훈련에 임하여 반드시 구미시의 위상을 드높이고 돌아오겠다고 굳은 필승의 의지를 표했다.

 

구미시체육회는 오는 26일 오후 5시 박정희체육관 주경기장에서 선수단, 서포터즈, 체육회 관계자들과 함께 선수단 우승 결의대회 및 결단식을 가질 예정이며, 도민체전 종합우승을 위한 필승의 파이팅으로 앞으로 15여일 남은 기간 동안 서포터즈 활동을 비롯한 각종 지원 등 선수단이 훈련에 전력투구할 수 있도록 최대한의 지원을 강화 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25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