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여성대학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 - 김천실내체육관서 하나되는 체육대회 화합․결속 다져 - 박보생 시장, 여성리더로서 지역발전 선도하는데 힘써줄 것
  • 기사등록 2016-04-23 00:00:55
기사수정

 


김천시평생교육원 여성대학 33기 재학생과 총동창회 동문이 함께하는 '제2회 김천시여성대학 한마음 체육대회'가 21일 오전 10시 김천실내체육관에서 펼쳐졌다.

 

이날 행사에는 박보생 시장을 비롯해 도․시의원, 여성단체장, 김천시여성대학 동문 등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김천시여성대학 한마음 체육대회는 매년 연례적으로 개최해오던 여성대학 교육일정의 하나인 체육대회를 재학생과 동창회원이 하나가 되는 동문간 화합과 통합을 위해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재학생과 동창회원들이 2개팀으로 나눠 가장행렬을 선두로 한 선수단 입장을 시작으로 개회식, 체육대회, 화합한마당 순으로 진행됐다.

 

  체육대회에 참가한 여성대학 동문들은 딱딱한 강의실을 벗어나 서로 부딪치고 어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선후배간 결속을 다지는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또한 화합한마당 행사로 팀별 장기자랑을 통해 그동안 숨겨 두었던 끼를 발산하였고, 특히 동창회에서는 자체적으로 마련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여 재학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체육대회를 통해 동문간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더욱 발전하는 김천시여성대학동창회가 되기를 바라며, 여성대학인이 여성리더로서 지역발전을 선도하는데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양숙자 김천시여성대학동창회장은 “재학생과 동창회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감사하다. 여성대학 동문들은 단순한 졸업생들의 모임이 아니라 지역사회를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봉사하는 단체로 솔선수범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24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