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주시체육회, 통합 첫 이사회 개최 - 2016년 26억원 규모 예산 심의․의결, 주요안건 처리 - 학교․생활․전문체육의 연계성 강화, 체육인프라 구축
  • 기사등록 2016-04-21 22:27:32
기사수정

 


영주시체육회는 20일 영주시청 대강당에서 새로 선임된 부회장, 이사, 감사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통합 체육회의 첫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 날 이사회에서 영주시체육회 회장인 장욱현 영주시장은 임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2016년 26억원 규모의 예산을 심의․의결했으며, 상반기 사업계획, 사무국 규정 등 주요 안건을 심사숙고하여 처리했다.

 

영주시 체육회는 통합을 계기로 학교․생활․전문체육의 연계성 강화는 물론 체육인프라 구축과 시민을 위한 체육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할 것을 결의했다.

 

 한편 영주시체육회는 지난 3월 28일 창립총회에서 초대 회장에 장욱현 시장을 추대하고 임원 선임 및 규약 의결을 통해 통합체육회로 출범했으며, 4월 8일 회장단 간담회에서 통합체육회의 비전과 운영방향에 대해 논의한 바 있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체육을 통하여 시민 건강증진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체육회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체육인들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24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