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시의회, 시정현안에 대한 간담회 가져 - 집행부 7개 부서 간부공무원들과 함께 시정 현안에 대한 - 집행부 현황에 대한 보고에 이어 사업추진과 관련한 질문
  • 기사등록 2016-04-18 21:50:58
기사수정

 


상주시의회 (의장 남영숙)는 이정백 시장을 비롯한 7개 부서 간부공무원들과 함께 18일 시의회에서 시정의 주요현안사항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2016년도 제1차 추가경정 세입․세출예산과 관련한 주요시정현안 사항들로 집행부 현황에 대한 보고에 이어 사업추진과 관련한 질문으로 진행됐다.

 

  대상사업으로는 낙동강 관광벨트인프라 구축을 위한 홍보 사업, 상주시민의 날 행사 일정 변경, 상주이야기 축제 명칭 및 행사기간 조정 등 7개 부서 10건의 현안 사업에 대한 보고와 설명이 있었다.

 

남영숙 상주시의회 의장은 ‘2016년 제1차 추가경정 세입․세출예산 편성을 앞두고 그와 관련된 중요 시책사업들이 집행부와의 간담회로 같이 고민하고 발전 상생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라며, 지난 주말 발생한 강풍 피해가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정확한 피해조사와 신속한 복구 및 실질적인 지원이 조기에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23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