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주소백산마라톤대회, 무료시식행사 열려 - 영주 농축산물 무료시식 및 홍보행사에서 건강과 맛을 - 영주사과와 풍기인삼, 영주닭을 이용한 선비촌 웅추삼계탕 등
  • 기사등록 2016-04-03 00:03:46
기사수정

 


영주시(시장 장욱현)가 제14회 영주소백산마라톤대회가 열리는 4월 3일 영주시민운동장에서 “영주 농축산물 무료시식 및 홍보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 최대의 재배면적과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영주사과와 한돈강정, 한돈불고기 등 맛있는 돼지고기 요리, 도내 최대 생산량과 단백질, 아미노산이 풍부한 구운 영주계란, 풍기인삼과 영주닭을 이용한 선비촌 웅추삼계탕을 맛볼 수 있다.

 

이번 영주소백산마라톤대회 무료시식 행사에는 영주농산물유통센터와 대한한돈협회 영주시지부, 한국양계농협 영주유통센터, 농업회사법인 청명원이 후원한다.
 
  영주 농축산물 홍보를 위한 먹거리 부스는 마라톤대회 참가자는 물론 동반한 가족들이 가장 좋아하는 최고 인기 부스로 매년 많은 인파가 북적이고 있으며, 그 입소문이 전국으로 확산되어 해마다 참가자들이 늘고 있는 등 건강 마라톤과 더불어 또 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영주시 유통지원과 관계자는 “영주소백산마라톤 대회에 참석한 전국의 건각들이 소백산이 선물한 영주의 우수 농축산물을 맛보고 그 우수함을 널리 홍보하는 전도사가 되어 주길 기대하며, 영주의 포근한 정을 오래도록 간직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19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